본문바로가기

일하는 경기도

제목
내 평생 반려견, 조금 더 가까운 경기도에서 만나보세요~
조회수
1685
작성자
경기지기
작성일
2019.02.26

최근 국내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천만 명 시대라고 하죠.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입양센터나 기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반려견을 입양할 수 있는 시설이나 기관이 많이 없어 펫샵에서 분양받는 경우가 많았답니다.
요즘엔 많은 스타들이 유기견을 입양해 키우는 모습이 비치면서 유기견에 대한 인식이 좋아지고 일반인들도 유기견을 입양하는 사례가 많아졌습니다.

경기도에서도 반려동물을 사지 않고 입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데요.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되는 유기견 현지 입양 캠페인!
어떠한 내용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반려견,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내 평생 반려견, 조금 더 가까운 경기도에서 만나보세요~ 한 해 동안 전국에서 버려진 반려동물 수만 무려 11만 8,879 마리그중 경기도에서 버려진 유기동물의 수는 1만 5,000여 마리반려동물 1,000만 시대경기도 도우미견나눔센터, 1,000번째 입양 유기견 밤비 지난해 12월, 용인에서 구조된 유기견 밤비는 지난 1월 경기도 도우미견나눔센터로 옮겨졌다. 이후 밤비는 36일간 검진 및 훈련까지 모두 마치며 마침내 새 가족을 만나 제2의 견생을 시작하게 됐다.반려견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유기견 현지 입양 캠페인운영일시 : 매주 목요일 오후 1시~4시(2018.11부터)운영장소 : 광교호수공원 반려견 놀이터, 올림픽공원 반려견 놀이터내 평생 반려견을 만나고 싶으시다면?경기도 도우미견나눔센터를 찾아주세요!당신의 평생 반려견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경기도 도우미견나눔센터cafe.daum.net/helpdogs☎ 031-8008-6721~4

반려견, 유기견 모두 같은 소중한 생명입니다.
한 생명을 살리는 일인 만큼 입양은 섣불러서도 쉽게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스스로 입양할 준비가 되어있는지 꼼꼼히 확인하시고 입양해주세요.

반려견 키우기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기도 도우미견나눔센터를 통하여 입양하실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앞으로 경기도 도우미견나눔센터(☎ 031-8008-6721~7)를 찾아주세요.

경기도 도우미견나눔센터바로가기

※ 본 콘텐츠에는 유료이미지가 포함돼 있습니다. 콘텐츠 전체 또는 일부를 이용할 경우 저작권에 위배될 수 있으므로 인용 시 주의 바랍니다.

첨부파일